꿀팁위키

네이버 타자연습

IT
2017. 10. 27. 12:12
300x250

네이버는 포털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적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재 네이버 타자연습은 따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다만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타자연습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순위별로 소개되어 있기때문에 이중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쓰면 됩니다. 하지만 네이버 타자연습 중에서 어떤게 좋은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비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자료실에서 타자연습을 검색해봅니다. 그러면 현재 인기있는 소프트웨어가 순위별로 나옵니다. 번개손, 폴라리스 타자연습, 뽁뽁이 타자, 손오순 타자 등이 보입니다.



손오순 타자연습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다른 타자연습과는 다르게 쉐어웨어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체험판으로 일정이상 사용하면 유료버전으로 전환해야 쓸 수 있습니다. 다만 구버전의 경우에는 프리웨어로 제약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타자연습



제약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웨어입니다. 장점은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디자인입니다. 다른 타자연습보다 가독성이 높고 단정하며 정돈된 디자인덕분에 보기 편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손오순 타자

추억의 타자연습입니다. 오래된 소프트웨어이지만 여전히 네이버 타자연습 중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어릴때 손오순 타자로 연습한 사람들이 많다보니 오랫동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다소 현란하지만 타자연습의 구색과 구성은 탄탄한 편입니다. 만화영화같은 느낌이 있어서 어린이들에게는 의외로 인기있는 스타일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