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위키

300x250

개인적으로 유튜브 음악 다운받는법 중에 가장 오래 쓰고 지금도 쓰고 있는 곳입니다. 여러 곳이 있지만 여길 고수하는 이유는 광고가 적고 이용방법이 직관적인데다 지금껏 막힌일이 없어서예요. 한번 쓰면 편해서 계속 쓰게 되더라고요.


그럼 유튜브 음악 다운받는법 간략 정리와 다른 화면이 나오거나 혹은 음악이 안받아지는 돌발상황(?)에 대한 팁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이트(http://mp3fiber.com/)에 접속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브라우저에 광고차단 기능이 설정되어있다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일겁니다.


놀라지 마세요.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광고를 차단하고 있는 기능을 확인했습니다만 정중하게 해당 사이트 광고 차단을 내려줄 수 있을지 요청합니다. 원치 않는다면 close를 눌러주면 이용 가능합니다, 라는 내용이에요. 본인 편한대로 하심 됩니다. 하지만 광고차단기능을 설정해두지 않았다면 해당 창은 뜨지 않습니다.



메인 페이지입니다. 위에 표시된 곳에 유튜브 URL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 원하는 음질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물론 원본보다 높은 음질로 뽑을 순 없습니다. 높은 음질을 원한다면 원래 고음질을 제공하는 영상이어야겠죠? 모든 설정을 완료했다면 아래 Download now!를 눌러줍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컨버트가 완료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다시 다운로드나우 버튼이 생성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파일이 받아집니다.



제 경우에는 크롬으로 이용해서 바로 받아졌는데 간혹 브라우저에 따라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하얀 창이 뜨고 그대로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하얀 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서 다른 브라우저에서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브라우저마다 설정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그럼 유튜브 음악 다운받는법 요약정리를 마치겠습니다.


유튜브 음악을 다운받을때는 꼭 주의해야 될 점이 있습니다. 이외에 광고창을 클릭하거나 새로운 광고들이 뜨면 절대로 클릭하지 말고 창을 닫으세요. 랜섬웨어나 악성코드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지만 운 나쁘면 걸릴 수도 있는만큼 안전을 위해서 제일 좋은건 정식 음원사이트 이용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