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위키

300x250

요즘에 컴퓨터 못하는 사람은 없죠? 어릴때부터 다 하기때문에 다들 어느정도 타자속도가 나오는 편이지만 그래도 초반에는 다들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같은걸 써서 연습이 필요하잖아요. 또 속도를 더 늘리고 싶은 경우도 있고 게임으로 즐길 수도 있고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가족끼리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런 의미에서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 갈게요.





구버전의 컴퓨터에 설치하는건 사용자와 컴퓨터간의 대결이었다면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은 사용자와 사용자의 대결이에요. 인터넷을 통해 하는거니까 친구들끼리도 모여서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점수가 랭킹으로 뜨기때문에 학교별 대항도 될 수 있고요.



이렇게나 멋지고 다양한 캐릭터를 골라서 게임할 수 있어서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가 인기 있는 이유기도 해요. 저는 엠마 캐릭터가 귀엽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약속의 네버랜드)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과도 같아서 더 좋아해요.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를 좋아하시나요?




이렇게 기본적인 타자연습부터 시작할 수 있어요. 다들 한글타자연습은 잘하지만 영문은 잘 못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심심할때 영타연습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중고등학생 이상부터 어른들은 업무에서 영타를 쓸 일이 많기때문에 특히 미리 연습해두면 좋겠죠.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이용자 순위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점수, 속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보는 것도 좋겠죠. 위에 표는 점수순으로 본건데 평균타수는 그렇게 높진 않지만 점수가 굉장히 높네요. 넘사벽인가? 1000타 넘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해보셔서 직접 자기 실력 확인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한컴타자연습 공식홈페이지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