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위키

300x250

요즘에는 모바일을 많이 이용하지만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쓰기 위해서는 여전히 타자연습이 필요합니다. 장문의 글이나 정교한 작업, 게임을 할 때는 아무래도 터치보다는 키보드가 편하기 때문에 아무리 스마트폰 시대가 됐대도 한컴타자연습은 여전히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최신의 한컴타자연습은 온라인으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 직접 설치해서 하는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구버전의 디자인이 레트로한 느낌도 있고 기본에 충실한데다 용량도 작아서 사양이 낮은 노트북에서도 잘 돌아가기 때문에 부담없이 설치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2007, 2014 버전)

 

우선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에는 2007 버전과 2014 버전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한컴타자연습 2007 버전의 다운로드 설치 파일과 방법, 간단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의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맑은 눈의 광인으로 최근에 다시금 주목받는 캐릭터인데 한컴타자연습 2007에 나오는 프로필 아바타들입니다. 위에 디자인 보면 어릴 때 타자연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옵니다.

 

 

한컴타자연습 2007 다운 링크 및 설치방법

 

한컴타자연습2007_구버전.exe
4.18MB

 

 

위 설치 파일을 받아서 실행하면 설치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상 폴더는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정해주면 되고 그대로 할거면 바로 '설치'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설치 완료입니다.

 

 

한컴타자연습 2014 다운 링크 및 설치

 

https://drive.google.com/file/d/16HWAaj8rtHoWsEbAuLEN7m1MwUN--alb/view

 

HTT2014Online.exe

 

drive.google.com

 

한컴타자연습 2014를 설치할 수 있는 설치파일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 올라온 설치 파일로 아래의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받은 후 설치하면 됩니다.

 

 

최신의 한컴타자연습은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온라인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설치가 아니라 설치 없이 하고 싶으신 분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