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위키

300x250

타자연습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얼른 요약해드리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은 과거에는 프로그램을 직접 PC에서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무료 버전은 두가지로 나뉩니다. 구버전대로 설치파일을 통해 컴퓨터에서 직접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웹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타자연습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로 나뉘어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공식홈페이지 화면

한컴타자연습 공식홈페이지(마지막에 공식홈페이지 링크 첨부되어 있습니다)에 들어가면 위 사진처럼 (구)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와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로 나뉘어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을 어떤걸 원하느냐에 따라 선택해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둘 다 무료입니다. 간단하게 사이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인터넷으로 이용하니 느리거나 버벅거리는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래픽이 향상됐고 게임도 훨씬 세련돼 졌습니다. 게다가 커뮤니티를 통해 친구관리도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이벤트도 확인하면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의 두더지 게임

게임도 다양해진데다가 랭킹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더 재밌게 승부욕을 자극하면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것도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 설치를 통한 짧은 글 연습 화면인데요 전혀 어색함이나 딜레이 없이 바로 진행됐습니다. 설치 버전을 이용해도 되지만 온라인 버전을 북마크 해두고 써도 될 듯합니다. 그리고 파일을 받아 설치한다고 해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이 제공되니 괜히 다른 파일을 받아서 쓰는 위험은 감수하지 말도록 합시다. 이를 설치하고 실행할때는 보안과 안전이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 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